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
Far far away,behind the word mountains, far from the countries

고객센터 > A/S 안내

A/S 안내

제품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
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 이상 발생 시, 구입 후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건전지 사용 제품의 경우, 반드시 새 건전지로 교체 후 작동 상태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.
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외부 충격 등의 원인으로 고장이 발생한 때에는 제품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유상 처리로 진행되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.
이상 제품으로 접수한 제품을 A/S 센터가 수취 후 확인한 결과 이상이 없을 시에 처리된 제품은 착불로 배송됩니다.
제품 보증기간 경과 후인 경우
최소한의 비용으로 유상 처리해 드립니다.
A/S 문의: 전화 032-876-8743 (내선 4번)
e-mail 접수: cs@uvtec.co.kr